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치

MBN 방송을 찾아 개그공화국을 방청했다

by 오향란 2012. 7. 3.
반응형

 

 

예능프로를 좋아해서 개그프로를 즐겨보는데 근래들어 눈맛이 변했는지 개그프로를 등한시 했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본 MBN 방송의 개그공화국이 어찌나 웃음을 주던지... 그길로 MBN 방송에 가입을 하고 방청권을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고

7월 1일 개그프로를 좋아하는 작은사위와 작은딸과 외손녀와 함께 서울 상암동에 있는 MBN 방숭국을 찾았다. 

 

 

 

방청권을 교부 받고서 입장을 위해 줄을 서고 있는 모습 ^^

 

 

 

관계자의 묵인하에 일곱살 외손녀도 공연장에 입장을 하고

입장 가능한 연령이 15세 이상이라서 일곱살 현민이가 신경이 쓰였는데 워낙에 조신한 외손녀라 신경쓸 일이 하나도 없었다.  

 

 

왼쪽 눈에 다래끼가 나서 부풀러 오른 것을 가린다는 것이 그만 더 도드라지게 했네... ㅠㅠ  

 

 

공연 시작 전으로

무대에 가로로 줄 지은 사람들은 방청객들인데 '대선 퀴즈왕' 코너에서 정못준으로 나오는 조우용이 사회를 보며 이들과 함께 재미를 주고 있다.  

 

 

공연 시작을 알리는 '황진이 밴드' 황진이 밴드는 막간마다 연주를 해서 흥을 돋우어 주었다.

 

 

드디어 개그공화국 녹화방송이 시작되고...

 

눈에 익은 개그맨도 있고, 직접 보는 즐거움이 재미를 더하고... 6월 13일, 남편이 브라질에 간 이후로 제일 많이 크게 웃었던 날이다. 

 

 

 

 

빨간 티셔츠를 입은 조우용이 막간을 이용해 경상도 어디에서 왔다는 개그맨 못지 않은 방청객과 웃음을 주고 있다.

경상도, 전라도 등 먼 지역에서 온 방청객돌도 있었는데 중국 베이징에서 왔다는 방청객도 있었다.  

 

 

'불타는 마운드' 코너에 깜짝 출연해 7월 6일 결혼한다는 발표를 하고 있는 개그맨 김기욱

김기욱의 부인이 될 여인은 22살 때부터 사귄 8세 연상이의 방송 작가란다.

 

 

막간에 사회도 보고, 퀴즈도 내고, 상품도 주고, 조우용이 바쁘다 바빠~

 

 

 

 

 

 

'대선 퀴즈왕' 코너에서 박그네로 나오는 김미진이 생일이라고 해서 출연진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주었다.  

 

 

외손녀와 이름이 같은 개그맨 한현민을 기억에 담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범룡이 짤막한 개그와 함께 신곡을 선보였다. 

 

 

 

내가 오씨 성을 가져서 하는 말인데

오재미, 오정태, 오지연 등 개그맨 오씨들은 왜 인물이...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어서 좋다.

 

 

 

 

 

녹화 방송이 끝난 후 출연 개그맨들이 차례로 나와 인사를 하고 있다.

 

 

 

 

이 날(7월 1일) 개그공화국 녹화분은 7월 4일 수요일 밤 11시에 TV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녹화방송에는 신설된 코너가 두 갠가 세 갠가 있었는데 그 코너에 힘찬 박수를 보내 주었다.

예전에 방청했던 KBS 개그콘서트가 그랬듯이, SBS 웃찻사가 그랬듯이, 편집을 거치면서 힘들게 마련한 코너들이

방송을 타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어 인지도가 낮은 신인 개그맨들에게 좀 더 큰 호응을 보내 주었다.

 

 

 

 

286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