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멀라이언 파크, 아트사이언스 뮤지엄, 에스플러네이드

by 오향란 2020. 1. 30.



 ♡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에서 마리나베이(Marina Bay)로 가는 길입니다.




 ♡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도시 리나 베이(Marina Bay))에 다달았습니다.

달리는 차 안에서 순간 포착~ 그림이 되겠다 싶은 사진 몇 장을 담아봤습니다.








 ♡ 싱가포르 도심에서 센토사섬을 오가는 모노레일입니다. 앙증맞게 눈앞을 지나갑니다.




 ♡ 싱가포르의 역사적 교회입니다. 명을 흘려들어서 똑똑한 설명은 못하겠습니다.







 ♡ 아트사이언스 뮤지엄(ArtScience Museum)

열 개의 꽃잎 모양의 이 뮤지엄은 2011년 2월 개관했으며, 손의 모양과도 같아서 싱가포르의 손으로도 불린답니다.




 ♡ 에스플러네이드(Esplanade)

과일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두리안 두 개가 나란히 하고 있는 듯한 외관입니다.

에스플러네이드는 싱가포르의 대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마리나베이 멀라이언 파크(Merlion Park)에서 바라보는...




 ♡ 세 개의 고층 건물 위에 배를 올려놓은 듯한 마리나베이샌즈(Marina Bay Sands) 호텔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5성급 호텔로서, 가장 멋진 야경이 펼쳐지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이름도 당당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한국의 쌍용건설 작품입니다.




 ♡ 멀라이언(Merlion) 분수

멀라이언은 싱가포르의 상징인 가상의 동물로 사자의 머리와 물고기의 몸통을 조합한 합성어입니다.

싱가포르의 국명 싱가를 뜻하는 사자(Lion)와 항구 도시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인어(Mermaid)를 조합한 단어랍니다.




 ♡ 마리나베이샌즈의 배 모양 스카이파크에 올랐었던 사진은 다음 장에 올리겠습니다.

싱가포르의 하늘정원이라고 불린다는 57층 전망대를 즐기는 잠시간이 신선(仙)이지 싶었습니다.




 여행일 2019.12.17.


728x90